매일1프로

반응형

오늘은 SK바이오팜의 종목을 매도했습니다. 상장부터 큰 이슈가 된 이 종목의 경우에 9월 11일 코스피 200에 조기 편입 이슈가 있었으며 최근 꾸준한 기관 수급으로 인하여 주가 상승을 한 종목입니다.

 

신용한도 초과 종목이라 신용은 들어가지 못하고 현금비중만 넣고 매매한 종목인데요.

저번 달 키이스트 종목 매도하고 난 뒤에 자금으로 들어간 종목으로 그래도 한 번은 더 상승을 크게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큰 슈팅이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런데 날짜를 잘못.. 알았었네요 ㅠ 내일이 상장이였다는 .. 오늘 일부 정리하고 내일까지 한번 지켜볼걸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는 종목 같습니다.

 

총수익률은 9.83%로 나쁘지 않은 수익을 얻었으며 목표인 원금대비 월 수익률 10%는 이번 달 충분히 달성할 것 같습니다. 다른 종목 하나가 마이너스라 조금 불안하긴 한데 오늘 슈팅이 나와서 팔까 하다가 아직 팔때가 아니라 생각해서 나뒀더만 바로 도루묵까지 주가 하락... 이때쯤이면 슈팅 때 팔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워낙 매매하는방법이 한 달에 몇 종목 안되다 보니 매매일지 올릴게 많이 없네요. 개인적인 카페에는 꾸준히 매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적고 기록하고 있으나 블로그에 적을만한 글은 딱히 없어서 뭐..ㅎㅎ

 

지금같이 장이 좋을 때 많은 분들 큰 수익 얻으시길 바라며 내일도 성투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