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1프로

반응형

 

소액의 자금이 필요할 때 대부분 지인을 통해서 빌리거나 은행을 통해서 빌리게 됩니다. 지인을 통해서 돈을 빌리게 된다면 이자에 대한 부담은 없어지지만 지인과의 금전거래는 단순한 금전적인 게 아닌 감정적으로 넘어갈 수 있는 예민한 문제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가족과도 돈거래는 안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기에 가까운 지인들이든 가족과는 절대로 돈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남은 건 대출밖에 없게 되는데요. 대출을 받는 게 여간 복잡한 게 아니라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몰라서 모르시는 분들은 흔히 TV에서 광고하는 무과장 같은 곳에서 돈을 빌리는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신용등급이나 여러 조건이 좋은데도 말이죠.

 

이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소액의 자금이라도 간단한 절차로 돈을 빌릴 수 있으며 1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는 것 또한 편하게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모르신다고 고금리의 대출을 받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는 대표적인 인터넷은행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위와 같이 소액의 자금을 빌리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시라면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적극 활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걸 안쓰고 계신다면 카카오 뱅크를 먼저 이용하시는걸 적극 추천드릴 정도로 활용도가 높고 안전하게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의 비상금 대출 같은 경우에는 마이너스통장과 같은 상품으로 필요한 만큼 인출해서 이용하시고 이용하신 금액과 기간에 따라서 이자를 지불하시면 되는 상당히 유용한 상품입니다.

 

자격요건 또한 간단하여 별다른 이상이 없다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상환이나 대출 모든 게 빠르고 편하게 활용할 수가 있어서 요즘 같은 시대에는 제일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다 비상금 대출

 

다른 상품으로는 사이다에서 나오는 비상금 대출입니다. 이건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해서 한도가 좀 더 높습니다. 다만 위의 카카오 뱅크보다는 금리가 조금 더 높은 단점이 있습니다. 별도의 소득이 없다고 하더라도 이용이 가능하시고 이용하시다가 중도에 상환을 하게 되면 발생되는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어서 필요한 만큼 이용하시다가 상환을 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만약 300만 원보다 조금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하시다면 위의 사이다 뱅크의 비상금 상품을 이용하시면 되며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심야 시간에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활용하시기 좋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은행의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은 제가 제일 처음 이용한 비상금 상품입니다. 제가 하나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이용하고 있다 보니 이 상품을 알게 돼서 한번 이용한 적이 있는데요.

빠르고 편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으며 금리 또한 저렴해서 만약 하나은행을 이용하고 계시는 고객분이 시라면 하나은행 어플을 통해서 쉽게 신청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이 상품 또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